http://file.ssenhosting.com/data1/lady418/20160521Elfin.mp3



마지막 방송입니다.

그 동안 들어주셨던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검은괭이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황소어린이 2016.05.26 13: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괭이님, 레아님. 2년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
    마지막 방송 아껴서 잘 들을게요.

  2. 부산 사자마녀 2016.05.26 16: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가 2등네요^ㅇ^ ㅠㅠㅠㅠ 가지마요
    그 사자마녀을 맞아요 ^ㅁ^
    슬프네요 너무하네 돈을 뭐예요 오해를 하지만
    나는 요즘엔 그냥 돈을 싫어요 내가 예전에 돈을 좋아하는거
    처녀분이 너무하네 황소님 의외로 에휴 ~~~~~ 돈을 뭐예요
    첫번째 주제에 기분 나빠네요

  3. 2016.06.06 21: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4. 막방이라니 2016.06.08 21: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막방이라니 너무 서운하네요 ㅠㅠ잘들어오고 혼자들으면서 깔깔거리기도하고 (공감되서)
    특히 제가 처녀자리인데 처녀자리에 대한 글이 자주올라와서 재밌게잘들었는데 아쉽네요
    막방은 정말 집에가서 심심할때 아껴들어야겠어요

  5. 2016.06.12 02: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6. 1466230612 2016.06.18 15: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가요~

  7. 희망빛 2016.06.21 19: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악평자들도 있지만 애청자들을 위해 돌아와주세요 ^^*

  8. TopMade 2016.10.23 14: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늦게 들어서 아쉽네요. 언젠가 다시 시작하셔도 재밋게 들을 준비 되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들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레아입니다. 


처음으로 글을 쓰네요. (아 신기해!! +_+)


제 1화가 2014년 5월 31일에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2016년 5월 25일이니 곧 2년이 되네요.


저는 방송을 시작할 때 모든 별자리에 대해서 잘 알고 시작한 게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의적으로 댓글을 통해서 자신의 모습을 알려주신 청취자분들과

불쾌할 수 있는 질문들에도 솔직하게 답변해주시고 받아주신 게스트 분들,

활동하지는 않으셔도 저희 방송을 애청해주시는 분들과

앞으로 미래에 저희 방송을 들으실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혹시라도,

남들보다 별자리를 더 잘 안다고 생각하고 오만하고 교만했던 태도나

내 사정은 몰라주면 서운하다고 하면서 남의 사정은 무시하고 단정지어서 말해버린다거나

타인이 정확한 지적을 해준다고 하더라도 인정하지 못하고 받아들이지 못한다거나 했던 일들로

저희 방송으로 상처를 받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부족했던 부분은 너그럽게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블로그는 자주 들어올테니

방송을 들으시는 분들의 의견을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꼭 확인할께요.

정규방송은 없어지더라도 저와 괭이의 활동은 계속 될거예요. 쭈우우우욱~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Posted by #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자 마녀 2016.05.25 15: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맙습니다 다행이다 잘 지내고 있어요

  2. 꽃게 2016.05.26 09: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아님의 풍부한 사례가 재미있었어요. 목소리도 좋으시고 설명도 잘 하시고! 고맙습니다.

  3. 부산 사자마녀 2016.05.26 19: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괭이님 레아님 2년동안에 고생을 많이 해요
    몸을 조심하세요 처녀분이 죄송합니다
    내가 너무하다 알아요 오해를 하지마요
    사람은 기분 나빠요 첫번째 주제에 기분 나빠네요
    괭이님 레아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화이팅

  4. 게자리라햄볶아요b 2016.05.28 0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벌써 그리워요 ㅠㅠ

  5. 사수 2016.05.29 23: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아님 수고 많으셨어요ㅠㅠ 한쪽으로 치우치는 말 안하려하시고 게스트분들 배려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앞으로 좋은일만 있길 빌어요!



우선 황소 심층탐구 2부를 

늦게 올려 죄송해요 ㅠㅠ



그리고 저희가 5월 말이 되면

방송한지 2년이 되요.

근데 여기서 더 죄송한 부분이 있는데

저희가 5월 21일에 홈커밍 데이를 하는데

그 이후로 방송을 그만두려고 합니다^^



여러 가지 사정이 있는데요,

특히 제 사정으로 인해 

그만두게 되어 더욱 죄송하게 생각해요.



혹시 오해하실까봐 덧붙이자면

악플 먹어서 그만둔다던지 

그런 건 아닙니다.

(그럴 거면 저는 제 블로그부터 그만뒀겠지요^^)



좀 충전도 하고 싶고 

여러 가지 사정이 있지만

여기에 이야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그동안 너무 잘 들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가끔 

특별편이 올라올지도 몰라요^^



그 동안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격려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 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검은괭이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자 마녀 2016.05.10 14: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괜찮아요 몸조심 울 하겠습니다

  2. 황소 2016.05.10 16: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임신이라도 하신건지...방송 한번 나가보고 싶었는데 ㅠㅠ 그동안 심적으로 도움 많이 받고 그리고 계속 받을것? 같아요... 맘에 드는 사람이 생겼을때... ㅎㅎ

  3. 성정 2016.05.10 18: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훠 벌써 방송하신 지 2년이나 됐었군요?! 첫방송 들었을 때 괭이님 목소리 듣고 오 신기해!!했었는데 곧 끝이라니... 힝 넘 아쉬워서 쿨하게 못보내겠어요ㅠㅠ(찡찡)
    여태동안 친구들 수다듣는 것처럼 편안하고 재밌게 청취했었어요. 밤 10시 라디오 듣는 것처럼 공감되는 것도 많구 웃긴드립도 많아서 듣다가 혼자 낄낄거리기도 하구... 끝난 건 슬프지만 가끔 특별편이 올라올 수 있다니까 훨씬 위안이 되네요.^^
    괭이님, 레아님, 게스트분들 함께 만들어나간 방송덕분에 다양한 별자리에 대해 알기 쉬웠고, 별자리세계의 매력에 더 푹 빠져서 주변인들이 모두 인정하는 만렙 별자리덕후가 될 수 있었어요.
    취미로 1시간 가까이 되는 방송을 꾸준히 올리시는 게 대단하시단 생각이 들었지만 한편으론 부담이 되실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여러가지 개인사정이라니 당연히 이해해야죠ㅠㅠ 고생많으셨어요!
    뻔순이 물병녀의 바람이 하나 있자면 방송을 접는 대신 글은 자주 써주시길 부탁드려욤~^^

  4. 스텔라 2016.05.10 19: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2년동안 정말 재미있게들었어요^*^!!
    새로운 흥미거리를 찾을 때까진 한동안 적적할 것같습니다^*^ 그리구 홈커밍!! 저두불러주시는건가요...//_// 꼭 가고싶네요ㅎㅎ
    두 주인장님들 모두 그간 많이 수고하셨습니다!!
    재충전하길 기다리고있겠습니다^*^

  5. 게자리라햄볶아요b 2016.05.10 23: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방송 듣는맛으로 월요병을 극복할수 있었는데 너무 슬퍼요 ㅠㅠ 괭이님과 레아님일도 중요한거니까 아쉬운마음은 묻어두고 항상 지금처럼 응원할게요!!^ ^ (그래도 몇년에 한번이라도 선물처럼, 가뭄에 콩나듯도 괜찮으니까 한번더 방송은 들을수있었으면.. 좋..겠어..용~^ 0^; ㅎㅎ) 무튼 그동안 덕분에 월요일이 무조건으로 싫진않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

  6. 대전댁 2016.05.11 00: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기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듣는 동안 정말 즐거웠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혹시 특별편이 올라올 지 모르니 구독버튼은 해제하지 않은 채로 둘게요~ 혹시 마음 바뀌시면 다시 돌아오세요~

  7. 꿈을 향한 염소 2016.05.11 05: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너무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2년동안 괭이님과 레아님 덕분에 너무 즐겁게 별자리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행복했어요. 괭이님은 어떤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이 잘 풀리시길 기도할게요! 2년동안 관심있는 취미였더라도 꾸준히 방송하기 위하시기 힘드셨을텐데 너무 감사드립니다. 방송이 끝났더라도 자주 다시 방송 다시 들으러 올게요^^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고 감사해요♡

  8. 2016.05.11 1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쉽다ㅠ 나중에 시즌2 계획있으신지?ㅠ

  9. 사수 2016.05.11 12: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쉽네요 두분 다 수고하셨어요 덕분에 많이 즐거웠어요 감사드려요ㅠㅠ 앞으로 좋은일만 있길 바래요
    글구 혹시나 다시 하고싶으시면!! 망설이지말고 돌아오세요!

  10. 코코리 2016.05.11 14: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쉽지만... ㅠㅠ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지요~ 무슨일을 하시건 응원할게요!!

  11. 사자 마녀 2016.05.11 16: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생을 많이 해요 너무 아쉽네요 조심하세요

  12. 모모 2016.05.13 02: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기간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예전처럼 짧은 글들로라도 가끔 뵐수있었음 좋겠네요. 별자리를 알수록 한사람의 챠트에 너무나 많은 것들이 함께 들어가 있어요. 사실 전문가들도 그 방대하고 상반된 정보들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것인지 그리고 과연 누군가가 어떤 해석을 내렸다고 해서 그것이 옳다고 결코 확언할수가 없는 복잡하고도 미지의 세계입니다. 단순히 짧은 태양자리에 대한 얕은 지식 하나로 타인을 가르고 편견을 갖는 우를 범하지 않았음 좋겠어요, 우리모두. 그래서 별자리는 오직 나와 상대를 이해하는 도구로 쓰일때만이 가치있는 것이지, 남을 판단하고 비난하고 나의 특성의 우월성만을 강요하기 위해 쓰여지는 순간 그 모든 빛과 신비를 잃고 그저 또 하나의 분란과 차별과 나와 다름에 대한 적대심만을 조장하는 한낱 쓰레기로 전락할 뿐이라 생각합니다. 시간되시는 분글은 도서관에서 쉽게 빌릴수있는 점성학의 지혜라는 책도 추천합니다. 이 세계가 담고 있는것이 얼마나 복잡한지 그래서 쉽게 한마디로 남을 평가하는 것이 얼마나 어불성설인지, 그래서 과연 다시금 모든걸 떠나 상식적으로 생각해볼때도 그래, 사실 내가 만나는 사람 하나하나가 얼마나 다 다르고 고유한 존재들이었는지 새삼 확인하게 해 주는 책이었습니다. 두분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많은 좋은 일들이 함께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고생하셨습니다.^^

  13. Lydia 2016.05.14 1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동안 좋은 방송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여러가지로 수고 많으셨어요. 1화에서 괭이님과 레아님이 수줍수줍하게 말씀하시던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끝이라니 아쉬운 마음도 드네요. 하지만 무엇보다 우선시되어야 할 건 괭이님의 사정이라고 생각해요. 어떤 일들이 있으신지 알지는 못하지만 전부 잘 되시길 바랄게요. 특별편을 통해서든, 괭이님의 글을 통해서든 언젠가 다시 반갑게 인사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14. 꽃게 2016.05.15 14: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서운해요. 뒤늦게 블로그를 알게돼서 하나하나 감사히 듣고 있었는데... ㅜㅜ 처음엔 왜 글이 아니라 팟캐스트지 했는데, 듣다보니 이건 팟캐스트라서 가능한 거구나 하게됐거든요. 괭이님 레아님 두 분 다 별자리에 이해도 깊으시고 매력도 있으시고, 말씀도 재미있으셔서 좋았어요. 다음에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할꼬예용!! 감사드립니다.

  15. 사자마녀 2016.05.21 07: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로 오늘로으 잘가요

  16. 녀게♥ 2016.06.18 01: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헛, 그동안 잘 못들어와서 댓글 많이 달아주지도못했건만... ㅠ 왠지 오래된 친구를 떠나보내는 느낌이라 진짜 아쉬워요 슬프달까. 그래도 그동안 재미있는 방송 고마워요♥